커뮤니티

자주묻는 질문

Total 2건 1 페이지
  • Q

    평가접수 신청시에 추가로 결제하라는 버튼이 보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신규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 이전 홈페이지 방문기록이 남아 있으면 간혹 평가접수 신청시에 추가로 결제하라는 버튼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와 같을 때는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방문기록을 삭제하고 이용해 주세요.

    - 방문기록을 삭제했는 데도, 원활하지 않을 때는 본사(02-6953-3301)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방문기록 삭제하기


    ● 크롬 방문기록 삭제하기

     ▶ 크롬 우측상단 >> 설정(점3개) 클릭

     ▶ 방문기록 선택

     ▶ 날짜 / 전체기간 >> 기록 삭제



    ● 익스플로러 방문기록 삭제하기

     ▶ 메뉴 >> 도구 >> 인터넷옵션

     ▶ 중간부분 >> 검색 기록 >> 삭제 클릭

     ▶ 삭제할 항목 선택 >> 삭제

  • Q

    시험 응시할인권 또는 무료 응시권을 받았는데, 결제 시 할인되는 건가요?

    A
    시험 접수 시 자녀의 해당 학년 시험의 ‘응시권 접수’를 클릭하여 응시권 번호를 입력하신 후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면 결제 단계에서 응시할인권의 경우는 할인된 나머지 금액에 대한 결제가 진행됩니다. 또한 무료 응시권의 경우에는 결제 시 0원이 결제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한국교육평가센터

전국의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한국교육평가센터의 평가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평가분석 정보를 원하는 시점과 상황에 맞게 활용하면서 자신의 진로와 진학을 올바르게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