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주묻는 질문

Total 2건 1 페이지
  • Q

    홈페이지의 특정 페이지가 원할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신규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 이전 홈페이지 방문기록이 남아 있으면 간혹 페이지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와 같을 때는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방문기록을 삭제하고 이용해 주세요.

    - 방문기록을 삭제했는 데도, 원활하지 않을 때는 본사(02-6953-3301)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방문기록 삭제하기


    ● 크롬 방문기록 삭제하기

     ▶ 크롬 우측상단 >> 설정(점3개) 클릭

     ▶ 방문기록 선택

     ▶ 날짜 / 전체기간 >> 기록 삭제



    ● 익스플로러 방문기록 삭제하기

     ▶ 메뉴 >> 도구 >> 인터넷옵션

     ▶ 중간부분 >> 검색 기록 >> 삭제 클릭

     ▶ 삭제할 항목 선택 >> 삭제


  • Q

    시험에 응시할 때 화면이 제대로 뜨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인터넷을 통해 응시하시는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10이상일 때 이상 없이 응시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보다는 크롬을 권장해드리오니 가능한 크롬을 통해 접수와 응시 부탁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한국교육평가센터

전국의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한국교육평가센터의 평가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평가분석 정보를 원하는 시점과 상황에 맞게 활용하면서 자신의 진로와 진학을 올바르게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