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개

동영상 갤러리

2019년 3월 전국학원장세미나 - 서울. 대구. 수원. 부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3-20 조회1,524회 댓글0건

본문


한국교육평가센터는 전국 학원장을 대상으로 ‘입시컨설팅 관리형학원 수익창출 프로그램’ 및 ‘전국 초·중학생 학력평가’에 대한 사업설명회를 진행되었습니다.


본 사업설명회는 전국 학원의 활성화를 위해 앞장 서는 학원관리노하우가 주관하고, 한국교육평가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12일(화) 서울, 13일(수) 대구, 14일(목) 부산, 15일(금) 수원, 16일(토) 서울에서 각각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사업설명회 현장에서 한국교육평가센터의 학력평가를 학원에서 시행할 수 있는 지역평가센터 또는 지정학원 가입 신청을 받았습니다.



'우리학원만의 특별함 만들기'라는 주제로 개최된 사업설명회 학관노 입시전문가 김명철 소장과 임재승 입시전문가의 설명으로 "입시컨설팅 관리형학원 수익창출 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학원을 운영하는데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교육평가센터 김진수 대표의 설명으로 학력고사 폐지, 자유학기제로 인해 객관적인 자신의 학습위치를 확인할 기회가 부족한 초등학생, 중학생들을 위한 학력평가인  ‘전국 초·중학생 학력평가’를 비롯하여  올해부터 새롭게 진행될 평가시스템인 단원 평가, 월말 평가, 영재성 평가, 과학고 대비 평가, 총정리 평가, 수학·과학 학력평가(K-MSE, K-MSO)에 대한 내용이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전국단위 학력평가인만큼 학원에서는 수강생에게 보다 나은 교육평가 기회를 제공하고 더 많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에 다양한 관심과 문의를 주셨습니다. 특히 학원에서 한국교육평가센터의 다양한 평가를 직접 진행하기 위해  지역평가센터와 지정학원 가입을 위한 문의를 주셨고, 작년 한해 동안 학력평가에 응시한 학생들에 대한 현황과 문제를 출제하는 출제위원에 대한 내용 등을 상세하게 소개를 해드릴 수 있어 매우 감사했습니다. 



본 설명회를 비롯해 한국교육평가센터의 다양한 평가시스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한국교육평가센터

홈페이지 : http://www.kcee.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cee.education/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ceekr2018

전화번호 : 02-6953-33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교육평가센터

전국의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한국교육평가센터의 평가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평가분석 정보를 원하는 시점과 상황에 맞게 활용하면서 자신의 진로와 진학을 올바르게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TOP